저의 신랑과 나는 산에서 만났다.둘 다 등산을 좋아하셔서 잠시 산을 걷던 때 만났습니다.부산에 있는 금정산은 북구에서도 흥분, 금정구에서도 오르지만, 나는 금정구에서 신랑은 북구에서 금정산에 올랐습니다.산을 나보다 잘 오르는 신랑님은 금정의 정상을 조금 넘어 나는 정상에 못 가고 신랑을 만났습니다.산에서 만난 두 사람이 무엇을 하며 데이트 했을까요?등산을 하면서 데이트를 했는데 결혼 후에 아이가 태어나서는 잠시 산에 오를 수 없었습니다.지금은 아이들이 꽤 자라서 모두 트레킹에 다니고 있습니다.높은 산을 오르는 것도, 그리고 트레킹도 모두 즐거운 취미입니다.좋은 등산화, 트레킹 슈즈만 있으면 준비할 것이 없으므로 언제든지 출발할 수 있어요.오늘도 신랑님과 나는 둘로 가벼운 트레킹을 즐겼습니다.이곳은 월 여산 아래 계곡입니다.새로운 콜맨 등산화를 신고 걸었지만 다리 아프지 않을 것 같아요.그래서 발이 편한 남자 경량 트레킹화를 추천합니다!발이 편한 남자 경량 트레킹 슈즈, 추천합니다.
제 신랑과 저는 산에서 만났어요. 둘 다 등산을 좋아해서 잠시 산을 걷다가 만났어요. 부산에 있는 금정산은 북구에서도 오르고 금정구에서도 오르는데 저는 금정구에서 신랑은 북구에서 금정산으로 올라갔어요. 산을 저보다 자주 오르는 신랑님은 금정 정상을 조금 넘었고, 저는 정상에 못 가서 신랑을 만났어요. 산에서 만난 두 사람이 무엇을 하면서 데이트했을까요? 등산을 하면서 데이트를 했는데 결혼 후 아이가 태어나면서 한동안 산에 오르지 못했어요. 지금은 아이들이 많이 커서 다같이 트레킹을 다니고 있어요. 높은 산을 오르는 것도, 그리고 트레킹도 둘 다 즐거운 취미입니다. 좋은 등산화나 트레킹화만 있으면 준비할 것이 딱히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출발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신랑님과 저는 둘이서 가볍게 트레킹을 즐겼습니다. 이곳은 월여산 아래 계곡입니다. 새 콜맨 등산화를 신고 걸었는데 다리가 아프지 않대요. 그래서 발이 편한 남성 경량 트레킹화 추천드려요! 발이 편한 남성 경량 트레킹화 추천드립니다.
콜맨은 캠핑용품으로 유명한 회사잖아요. 10여 년 전에 잠시 캠핑 다닐 때 꽤 괜찮은 텐트나 캠핑 용품은 전부 콜맨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콜맨 등산화는 등산보다는 캠핑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희 남편이 신은 콜맨 남자 경량 트레킹화는 모델명 코엘로 270mm입니다. 코엘은 네이비와 브라운으로 나오는데 신랑꺼는 네이비입니다. 남성 경량 트레킹화 추천 모델명 : 코엘회사 : 콜맨슈즈코리아 사이즈 : 270mm 색상 : 네이비
코엘의 특징은 가볍습니다. 중등산화만 주로 신던 신랑이라 날아갈 듯 가볍대요. 대개 등산화는 무거워서 신기 싫다는 사람이 있는데, 그런 분이라면 코엘 콜먼 등산화를 추천합니다.
색상이나 디자인은 각각 호불호가 갈리지만 네이비와 레드가 잘 어울려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같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여성 트레킹화가 나오면 저도 같은 것을 신고 싶을 정도로 예쁘네요.
트레킹화는 깨끗하지 않아요. 오래 신어야 하니 발이 편해야 하고 밑창은 미끄러워서는 안됩니다. 콜맨 등산화를 옆면과 밑창을 보면 꽤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어 미끄러지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직접 신어본 신랑한테 물어봤더니 등산화에도 용도가 있다고 했고, 코엘 콜맨 등산화는 트레킹에는 좋다고 하더라고요. 만약 지리산에 오르거나 덕유산을 주로 오른다면 중등산화를 신는 것이 좋고 가볍게 뒷산이나 트레킹, 캠핑을 즐기려면 경량 트레킹화를 추천한대요.
콜맨 등산화 인솔입니다. 신발을 신으면 보이지 않는 부분인데 남색에 비해 세련된 빨간색을 인솔로 만들어서 너무 예쁘네요. 일반 등산화와 비슷한 두께로 깔창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대개 등산화는 한 사이즈 큰 것을 신지 않으면 하산 때 다리가 조금 부어도 아프지 않다고 합니다. 남자 경량 트레킹화로 콜맨 등산화를 추천했는데 사이즈는 어떻게 하면 되냐고요? 일반 등산화를 구입할 때처럼 하시면 됩니다. 만약 등산화를 5mm 정도 크게 신고 있으면 그렇게 하면 돼요. 등산을 가거나 야외 활동을 할 때는 양말 두꺼운 걸 신으니까 그것도 고려해야 하고 오래 걸으면 다리가 붓기 때문에 그것도 신경 써야 하니까요.
우리 남편은 다리가 넓고 발등이 높아요. 그래도 코엘 신으면 발이 편하대요. 발볼이 꽤 넓은 사람도 편하게 신을 수 있고 발등이 조금 높은 사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고 합니다.새 신발 신고 달려볼까요?(웃음) 합천황매산을 지난주 철쭉이 절정이었다고 하는데 거창월여산철쭉은 어떨까요? 조금만 시간이 있었다면 신랑과 둘이서 월여산 정상까지 올라갔을텐데~ 만년 대학생이라 오후에 한 과목 수업을 들어야 해서 등산하고 싶은 마음을 참기로 했어요.정말 오랜만에 맑은 날씨입니다. 미세먼지도 없고 먼지도 적은 날이라 새로운 경량 트레킹화가 발이 편해 어디든 걸을 수 있게 됐는데.. 잠깐 걸어서 돌아왔어요. 실내에서 콜맨 등산화를 보는 것보다 계곡 옆에서 보는 게 훨씬 예뻐 보이네요.정말 오랜만에 맑은 날씨입니다. 미세먼지도 없고 먼지도 적은 날이라 새로운 경량 트레킹화가 발이 편해 어디든 걸을 수 있게 됐는데.. 잠깐 걸어서 돌아왔어요. 실내에서 콜맨 등산화를 보는 것보다 계곡 옆에서 보는 게 훨씬 예뻐 보이네요.콜맨 맨즈 트레킹화 여성 등산화 경량 리지화 : 콜맨슈즈코리아[콜맨슈즈코리아] 콜맨슈즈코리아 smartstore.naver.com콜맨 맨즈 트레킹화 여성 등산화 경량 리지화 : 콜맨슈즈코리아[콜맨슈즈코리아] 콜맨슈즈코리아 smartstore.naver.com# 남성트레킹화 #여성트레킹화 #등산화추천 #남성등산화 #경량트레킹화 #콜맨등산화 #콜맨슈즈코리아 #트레킹화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