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뚝배기 여행 동코스 제주관광지순환버스 동부 중산간

제주도 두복이여행 동쪽 코스 제주관광지순환버스 동부 중산간.

지난 번에 서해안 산간에 다녀온 이야기를 전했는데, 오늘은 동쪽 중산간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서부권과 마찬가지로 아침에는 제주공항에서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대천환승정류장을 기점으로 다양한 관광지와 마을, 오름 등을 오갈 수 있습니다.이 지역도 버스로 다니기 어려웠지만 순환버스 노선이 생겨 더 쉽고 편리하게 여행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꼭 뚜벅이 아니어도 가성비가 좋아서 버스여행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아래는 서쪽 코스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제주도서코스제주관광지순환버스서부중산간제주도서코스제주관광지순환버스서부중산간. 제주는 대부분 렌터카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blog.naver.com

첨부 파일 810-1.jpg 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810-2.jpg 파일다운로드버스 시간표를 첨부합니다.제주도 동쪽 여행코스 동부 중산간 제주관광지 순환버스 노선입니다.810-1번:08:20, 09:20 공항 출발(제주공항 1번 정류장)이며, 810-2번:18:10, 19:10 공항 도착입니다.제주공항에서 순환버스를 타지 못한 경우 제주국제공항에서 급행버스 111, 112, 121, 122번 버스를 타고 대천환승센터(대천환승정류장)로 가시면 됩니다.공항발 급행버스 요금은 2400원입니다.- 참고사항-810-1번 08:30, 10:30, 12:30, 14:30, 16:30 시간대는 토, 공휴일만 운행합니다.대천환승정류소 출발 15:00, 17:00 토, 공휴일, 개항 중에만 운행하며 정석비행장은 토, 공휴일에만 운행합니다.동일하게 정액권(ONE DAY PASS)은 환승정류장 사무실이나 버스 내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버스비는 어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 입니다. 정액권을 이용하시면 각 노선 내 관광지 입장료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1. 거문오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산102-1처음 들른 곳은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거문오름 탐방입니다.탐방시간: 09:00~13:00(30분 간격) 사전예약자만 탐방 가능(하루 450명/평일, 휴일 구분 없음. 단, 화요일은 쉬는날 운영) 설, 추석은 쉬는날로 탐방불가 / 기상악화시 전면통제 탐방예약은 인터넷과 전화064)710-8980~1로 해주시기 바랍니다.입구에 매표소가 있는데 탐방료: 성인 2000원, 청소년, 어린이 1000원입니다.일찍 도착해서 시간이 남으면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를 관람해보셔도 돼요.제주의 탄생과 한라산, 거문오름, 용암동굴 등 다양한 제주의 모습을 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거문오름 탐방시 주의사항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우산, 양산, 스틱은 사용 불가합니다. 비옷을 입어야 해요.음식물, 담배, 라이터 반입 금지이며 생수만 가능합니다.되도록 등산화나 트레킹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사물함이 있어서 이쪽에 두고 다녀오셔야 해요.탐방 코스는 3코스로 약 1.8km의 정상 코스(약 1시간 소요), 약 5.5km의 분화구 코스(약 2시간 30분 소요), 약 10km의 전체 코스(약 3시간 30분 소요)로 나뉘어 있습니다.보통 1시간 코스로 많이 다녀오는 편이에요.해설자와 함께 동행해야 하며 개별 행동은 금지입니다.제주도 두복이 여행 동쪽 코스에서 거문오름으로 출발!~제주관광지순환버스 동부 중산간 노선을 보면 오름이 많이 있습니다.체력이 좋다면 2곳 다녀와도 되고 참고로 연느니오름은 자연휴식제로 탐방할 수 없습니다.가는 길에 해설자님의 해설을 듣곤 합니다.왜 거문오름이 세계자연유산이 되었는지 귀 기울여 들어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어느 오름이나 귀하지 않을까요?높이 717m이기 때문에 누구나 오를 수 있습니다.또한 탐방로가 정비되어 있어 쾌적하게 등산할 수 있습니다.오름이 주는 맑은 공기와 신비로운 풍경.. 저는 이렇게 한산한 분위기가 좋습니다.거문오름은 검은오름이라고도 부르는데 숲이 덮여 있어 검게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는 설과 돌과 흙이 유난히 검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등 여러 유래가 전해지고 있습니다.이 오름이 중요한 이유는 화산체에서 흘러나온 용암류가 지형 경사를 따라 북북동 방향으로 해안선까지 도달하여 20여개의 동굴을 포함하는 근원지이기 때문입니다.분화구에는 낙엽수림이 많이 자라고 있으며 화구호에는 일년 내내 물이 고여 있습니다.한국의 천연기념물이자 세계자연유산인 소중한 거문오름입니다.제주에는 약 360여개의 오름이 분포하고 있습니다.도시의 개발로 숲과 오름이 사라지고 있지만 소중한 자연인 만큼 보호하고 지켜야 합니다.점심은 제주에서 한번쯤 꼭 먹어봐야 한다는 음식인 육면과 동백고기를 먹었습니다.육면은 담백하고 고소해서 해장에도 좋고 동백고기는 돼지고기가 부드럽고 녹거든요.식당 이름은 잊어버렸지만 비자림 버스 정류장 근처에 있어요. 2. 제주 비자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도 55제주도 두복이 여행의 동쪽 코스 제주관광지 순환버스를 타고 동부 중산간에 위치한 비자림으로 갔습니다.계절에 관계없이 가야의 녹색을 볼 수 있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관광지입니다.- 관람정보 – 입장료: 성인 3000원 청소년, 어린이: 1500원 관람시간: 이용시간: 09:00~18:00(입장마감: 17:00) 연중무휴, 반려동물 또는 음식물 반입금지주차장이 넓어서 좋네요 전기차 충전소도 있습니다.매표소에서 입구까지 조금 걸어야 하는데 중간에 예쁘게 조성된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어요.가보면 벼락맞은 비자나무가 있는데 어디있는지 찾아보세요..천년숲 비자림에 대한 내용과 탐방코스가 그려진 지도가 있습니다.노란색 짧은 A코스는 약 2.2km로 약 1시간 정도 걸리는데 매표소에서 말이죠.유모차나 휠체어도 다닐 수 있습니다 가운데 분홍색 B코스가 있는데 자갈길이라 유모차나 휠체어가 다니기 힘들어요.거리는 약 1km 정도 됩니다.오른쪽이 입구, 왼쪽이 출구.천천히 걸으면서 비자나무가 내뿜는 피톤치드를 마음껏 마시세요.바스락거리는 화산송이 길을 걸으며 숲이 주는 맑은 공기와 새소리를 들으면 힐링이 됩니다.그래서 저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한 프레임에 모든 것을 담을 수 없을 만큼 거대한 가야는 2000년 21세기를 맞아 제주의 무사함과 희망과 번영을 기원하는 의미를 지닌 새 천년의 가야입니다.고려 명종 20년(1189)에 태어나 약 800세가 넘어 약 1만 갓 중 가장 굵고 웅장하다고 합니다.밀레니엄 비자나무 주위를 돌며 영상으로 찍어봤어요.두 나무가 하나로 자라는 연리목입니다.그래서 사랑의 나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비자림에서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느껴보세요.사랑한다면 그들처럼…돌담길을 따라 들어온 곳으로 나옵니다.천연기념물로 지정된 비삼림이므로 탐방로 이외에는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지정된 탐방로를 따라 안전하게 다니세요 비자림에서 제주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3. 제주송당리마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제주도 두복이 여행 동쪽 코스 제주관광지 순환버스 동부 중산간에서 송당리 마을입니다.조용하고 조용한 마을에 다양한 카페와 식당들이 들어오면서 핫플레이스가 되었다고 하네요.버스정류장이 있는 곳에 설문대할안부덕암이 있습니다.밥을 짓기 위해 솥을 앉혔다는 바위인데 저도 처음 알았어요.설문대할망의 전설은 제주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당오름 소나무밭에 당이 있는데, 그 당을 솔당 혹은 서남당이라 하였고, 그 근처에 형성된 마을이라는 뜻에서 송당리라는 이름이 생겼다고 합니다.당오름 가는 길에 송당본향당이 있습니다.오래전에 당오름을 오를때 찍은 사진입니다.이곳은 마을의 수호신을 모신 당으로 당 안에는 신앙민들이 바친 신의, 손가락, 목걸이 등이 상자 안에 보관되어 있다고 합니다.음력 1월 13일에 대제를 지내는데 제주특별자치도 민속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옛 정취를 그대로 간직하고 최근 감성에 맞게 리뉴얼한 식당과 카페가 많았습니다.옛 것을 버리지 않고 그대로 보관하다가 시대 흐름에 맞게 변화된 모습이 그저 고마울 뿐입니다.부수고 새로 짓는 것보다 더 정이 가는 것 같네요.송당리에 맛집이 많아서 식사하러 가도 될 것 같아요.저희도 한 카페에 들러서 차 한잔 마시고 왔어요.저는 몰랐는데 유명하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많거든요.제주도 두복이 여행의 동쪽 코스 제주관광지 순환버스를 타고 동부 중산간 여행을 해보았습니다.간단하고 쾌적하여 빨리 다닐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 것 같아요.제주 중산간 여행은 버스로 해보세요.여기까지 끝저희도 한 카페에 들러서 차 한잔 마시고 왔어요.저는 몰랐는데 유명하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많거든요.제주도 두복이 여행의 동쪽 코스 제주관광지 순환버스를 타고 동부 중산간 여행을 해보았습니다.간단하고 쾌적하여 빨리 다닐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 것 같아요.제주 중산간 여행은 버스로 해보세요.여기까지 끝관광지 순환 버스 노선 이용 안내 이용 요금:1,150원(대인), 850원(청소년), 350원(아이)(1회 승차 기준)정액권(ONE DAY PASS)-환승 정류소 사무실 및 버스에서 구입 3,000원(대인), 2,000원(청소년), 1,000원(아이)※정액권 이용의 경우 각 노선 내 관광지 할인 혜택(입장료 할인)배차 간격:30분 간격:10-1,810-2<시발 08:30, 막차 18:10:30,8:10,10,10,10:30>.공항. www.jejutouristshuttle.com#제주두복이여행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qtlU6dYqbig&pp=ygVR7KCc7KO864-EIOuaneuwsOq4sCDsl6ztlokg64-Z7L2U7IqkIOygnOyjvOq0gOq0keyngOyInO2ZmOuyhOyKpCDrj5nrtoAg7KSR7IKw6rC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