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 경첩(버티컬 경첩)은 현존하는 접이식 자전거 중 오토바이 프라이데이 티켓 다음으로 빨리 접을 수 있는 최신 경첩 기술입니다.수직 경첩(버티컬 경첩)은 현존하는 접이식 자전거 중 오토바이 프라이데이 티켓 다음으로 빨리 접을 수 있는 최신 경첩 기술입니다.안녕하세요!서울 노원구다 폰 포ー루디은그미니베로 자전거 전문점!에스 바이크(S.Bike)에서 새 자전거 입고 소식으로 여러분에게 인사 드립니다.이번에 입하된 자전거는 에스 바이크(S.Bike)점장의 Mr.S와도 인연이 많은 접는 자전거가 입하했습니다!바ー티칼 힌지 적용의 수직 관절을 이용한 최신형 경량 포ー루디은그미니베로 자전거!다홍크잇크스 D3이 입하했습니다.다홍크잇크스 D3는, 토머스 폰으로 불리는 다 폰만의 특별한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하고 가볍고 튼튼한 것이 특징이며 일반적인 좌우로 꺾인 포ー루디은그힝지이 아니라 수직 포ー루디은그힝지(바ー티칼 힌지)을 적용하고 쉽게 빨리 부러질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또 다혼 3단 변속기는 도심에서 충분히 빠른 타도록 지원하고, 접어서부터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된 접이 자전거입니다.우선, 보다 자세한 것은 이하의 사진을 보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다혼 퀵(D3-소비자 가격:890,000원 판매 가격:790,000원 서울 노원구다영혼 접힘미니-전문숍 에스 바이크(S.Bike)010-7343-1233우선 전체적인 모습에서 봅시다.어디선가 많이 날이 무르익어 오면 다영혼 자전거 마니아이라는 칭호를 된장 국 하고 싶은데요.다 폰 EEZZ의 후속 제품이 다홍크잇크스 D3이 되는 점장인 Mr.S도 이전 정말 많이 타던 제품이에요.우선, 토머스 폰 EEZZ도 운영하고 보고 비교해서 설명하면 기존 다 폰 EEZZ보다 휠 베이스가 조금 더 오래 된 만큼 주행 안정 성능이 개선된 것이 최대의 특징이자 불필요한 부분을 줄인 덕분에 가벼운 것이 장점입니다.발매된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의 2색에서 발매되고 있습니다.헤드 튜브프레임에는 헤드블록 마운트는 별도 없습니다.이것은 다 폰 EEZZ의 때도 그랬고, 간편하게 접어서 타고 제품의 위치이므로 가압판 마운트는 따로 없고, 멋진 다 폰 엠블렘의 마크가 그려지고 있습니다.통상, 토머스 폰으로 나올 접는 자전거로 콤팩트형이나 사용하기 쉬운 포ー루디은그미니베로은 전통적으로 가압판 마운트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헤드셋은 세미 잉테그레ー텟도 헤드셋을 사용합니다.어퍼 헤드 컵, 다운 헤드 컵이 프레임의 내부로 진입 방식으로, 헤드 컵의 내부에 베어링이 들어가는 구조여서 오랫동안 운영해도 외부에서 이물질의 유입이 쉽지 않고 일정한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게 최대의 특징입니다.또한, 다영혼 퀵(D3는 기본적으로 케이블 인터널 루팅 공법도 적용되어 있으며, 케이블 하우징이 프레임 내부로 진입, 깔끔한 외관과 케이블 오염도를 확실히 저감 합니다.탑튜브의 형상은 직사각형의 관재를 사용하여 모서리가 있는 부분은 부드럽게 처리할 수 있으며 프레임을 손으로 잡았을 때 그립감도 좋습니다.그리고 다홍크잇크스 D3의 메인 포ー루디은그힝지!다혼 EEZZ의 때부터 선 보인 바ー티칼 힌지가 적용되고 있으며, 레버를 늦춰서 접을 때는 위에서 아래도 자전거 앞 프레임과 뒤 프레임을 모으게 접어 방식으로 펼칠 때는 아래에서 위로 자전거의 무게로 확산되는 방식을 쓰고 있습니다.관절 자체가 상하로 움직이는 방식이어서 라이더가 탑승할 때 무게로 밀어 주기 때문에 긴급시에 자전거가 절대로 풀리지 못하게 되어 있어서 아주 안전한 방식을 쓰고 있습니다.게다가 종래의 여러 영혼들 제품에 비해서 훨씬 쉬운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리어 삼각 틀 가운데 체인 스테이 프레임은 시트 튜브 프레임보다 전부터 용접되어 시트 튜브를 다시 감싸는 구조이므로 일반적인 접이 자전거보다 훨씬 튼튼한 구조로, 기본적으로 리어 랙이나 머드 가드가 장착된 것이 특징입니다.핸들은 다본 어반 알루미늄 플랫 바를 사용하고 있으며, 탑승자 쪽으로 6도 구부러져 있습니다.탑승시 편안한 자세로 즐길 수 있으며 심플하게 접었을 때 슬림하게 접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또 핸들 바를 구성하는 부품에서는 그립은 다혼 에르고 컴포트 그립을 사용하는 인간 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장시간 주행해도 손목의 저림을 확실하게 경감합니다.또 브레이크 레버도 많은 영혼 경량 알루미늄 브레이크 레버를 사용하고 레버를 내둘러레버의 빈틈없이 매끄러우며 확실하게 제동을 끌 수, 다혼 3단 원터치 레버는 버튼 누르고 감도도 좋고 더 한층 확실하게 변속하고 줍니다.핸들 바의 중앙에는 핸들 포스트의 최상단 부분이 위치하고 있으며, 상단의 레버는 핸들 각도 조절 레버, 하단에는 핸들 높이 조절 레버가 착실하게 장착되어 있습니다.탑승자의 키에 간략히 레버만 열어 주니 조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빅 리버 편이라 적은 힘으로도 쉽게 열고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핸들 포스트의 최하단에는 핸들 폴딩 힌지가 있으며, 다혼에서 가장 오래 사용된 핸들 폴딩 힌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검증된 핸들 포스트 경첩으로 내구성도 뛰어나고 조작도 간단하여 안전합니다.다홍익스 D3에 사용된 포크는 다홍+알로이 소재를 사용한 알루미늄 포크를 사용하였습니다.가벼운 무게, 견고한 내구성, 그리고 녹슬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또, 머드 가드(흙받이)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고, 악천후의 주행시에 물과 흙먼지가 소중한 내 옷에 튀지 않도록 합니다.또 다홍크잇크스 D3의 디자인과 머드 가드가 잘 어울리고, 자전거를 더욱 예쁘게 보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앞 브레이크는 프로 맥스 롱 리치 듀얼 피벗 캘리퍼 브레이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케이블 당길 때 일정하게 움직여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제동 성능을 제공합니다.휠 세트는 경량 알루미늄 이중 림 휠 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사이즈는 16인치 305규격이며 16인치 표준사이즈를 사용하였습니다.휠 세트를 만드는 방법도 매우 우수하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허브는 다혼 카트리지 베어링 허브(쉴드 베어링)를 사용하여 뛰어난 구르기성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구동계도 볼까요?먼저 크랭크는 46T알루미늄 크랭크 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크랭크가 다소 너무 작지 않을까?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뒤의 3단 카셋토스프라켓토의 기어 비가 엄청 높아서, 46T기어 레이션은 도심에서 경쾌하게 타기 딱 좋은 세트가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아울러 알루미늄 크랭크는 가볍고 튼튼합니다.그리고 순정 페달은 웰고 폴딩 페달을 사용합니다.일반적인 PVC 폴딩 페달에 비해 훨씬 튼튼하고 접기도 매우 쉽습니다.다혼 3단 리어 변속기는 일단 한 단 정확하고 확실하게 변속해주며 내구성도 매우 좋습니다.그리고 3단 카셋토스프라켓토!9T(3단)-11T(2단)-13T(1단), 기어 레이션은 이렇게 되어서 매우 고속 기어 레이션인 때문에 앞의 크랭크가 너무 크면 일주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하지만 프런트 크랭크가 46T이라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완전하게 높은 오르막은 어렵지만, 보통의 오르막은 충분히 오르게 되어 있고, 고속 주행도 너무 빨리 달리게 되어 있습니다.타이어에는 16×1.35(305)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최대 85PSI까지 주입 가능하며 고압 타이어라 빠르게 달리기도 좋고 펑크 방지 능력도 매우 뛰어납니다.리어 브레이크는 다 폰 EEZZ와 마찬가지로 알루미늄 샷 리치 V브레이크가 장비되어 있습니다.통상 전후 브레이크의 종류가 다르면 왼쪽 오른쪽 브레이크 레버에 걸렸을 때에 위화감이 있지만 다영혼 퀵(D3에 적용된 브레이크는 좌우 같은 감도를 갖고 있고 위화감 없이 레버를 끌 수 있습니다.이전의 다 폰 EEZZ는 좌우의 감도가 달라서 요즘 이상했지만 다홍크잇크스 D3부터는 사소한 모든 것에 신경을 쓰고 주고 잘 나오고 주었습니다.그리고 기본 장비 다혼 퀵(D3용 리어 랙! 간단한 짐도 쌓을 수 있고 접어놓은 때에는 내공처럼 들고 다닐 수 있게 이지 휠도 장착되어 있습니다.이제 많은 영혼 접이 자전거도 브로 무통처럼 들고 다닐 수 있는 시대가 왔군요!정품 안장에는 다홍에르고 컴포트 안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나름대로 회음부 보호 기능도 있고 골반을 지탱하는 부분은 푹신푹신하게 되어 있어서 안장 상자를 최소화합니다.다홍익스 D3의 무게도 한 번 살펴봅시다!페달, 반사등 및 벨을 포함하여 9.97k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이전 다홍 EEZ가 9.7kg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오히려 더 가벼워지고 가벼워졌습니다.리어 랙이므로 반사등 같은 것을 제거하면 9kg 초반대도 나올 것 같습니다.다홍익스 D3의 무게도 한 번 살펴봅시다!페달, 반사등 및 벨을 포함하여 9.97k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이전 다홍 EEZ가 9.7kg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오히려 더 가벼워지고 가벼워졌습니다.리어 랙이므로 반사등 같은 것을 제거하면 9kg 초반대도 나올 것 같습니다.접는 거가 복잡하게 보이니?손쉽게 했으면 좋겠어?그렇다면 다홍크잇크스 D3은 참 좋은 선택이 되어 줄것입니다.접는 것이 너무 빨리 제품이어서 공공 교통 기관과의 연계를 이용한 통근이나 라이딩을 생각하시는 분이나 가벼운 자전거를 찾는 분이 있으면 다홍크잇크스 D7은 아주 좋은 선택이 되어 주겠지.에스 바이크(S.Bike)에서 전 컬러 전시 중!또 다홍지포, 토머스 폰 EEZZ를 주인 Mr.S가 직접 경험하고 전문적으로 다루는 가게입니까!구입 상담은 언제라도 에스 바이크(S.Bike)으로 부탁합니다!궁금하시면 네이버 톡톡 하세요!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에스바이크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270-5 1층 에스바이크에스바이크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270-5 1층 에스바이크에스바이크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270-5 1층 에스바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