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별이 빛나는 투어 밤에 갈만한 곳 어린이와 해외여행 별관측 만세절벽 별보기 좋은 곳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섬 사이판 여행 중 도심에서는 볼 수 없는 밤하늘에 반짝반짝 빛나는 별들을 보러 만세절벽을 갔습니다. 이곳은 사이판투어로 꼭 가는 코스로 이름과는 달리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곳입니다. 특히 밤에는 별에 관한 이야기도 들으며 상상의 날개를 펼칠 수 있는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여행일시: 2023년 2월 2일
별빛투어도 사이판플레이를 통해 예약을 미리 했습니다. 해외라는 낯선 곳에서 캄캄한 밤에 지리도 잘 모르는 곳을 운전한다는 게 큰 부담이기 때문에 호텔픽, 드롭을 해주는 편안한 서비스를 해주는 투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투어 스케줄은 호텔 픽업부터 만세절벽에서 하는 시간까지 더해 약 2시간 걸립니다. 최소 2명 이상 출발해야 하고 성인과 어린이 요금에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일정인데 흐린 날이나 비가 오면 어쩌지? 걱정되는 건 사실인데요. 사이판플레이에서는 현지 사정으로 인한 무료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호텔 픽업 시간도 정해져 있기 때문에 출발 10분 전에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오전에 북부투어를 통해서 만세절벽을 가봤어요. 이곳은 사이판 최북단 사바네타곶과 락까탄곶 사이에 있는 절벽으로 넓은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는 명소로 세계에서 가장 깊은 1만4000미터의 해구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곳은 풍광과는 달리 전쟁의 아픔이 있는 곳입니다. 사이판은 스페인과 독일의 통치 후 일본에 점령되어 사는 미국과의 전쟁에서 패하고 이곳에서 물러나게 되었습니다. 항복하지 않은 일본 군인이 천황폐하 만세를 불렀고, 이곳에서 떨어져 이름이 만세절벽이라고 붙여졌다고 합니다.그런 아픈 역사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주변에는 영혼을 위로하는 비석과 종교적 시설이 있었습니다. 역사적인 공부도 할 수 있으니 아이와 해외여행을 오기 좋은 장소로 사이판 별빛 투어를 하기 전에 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19시 25분에 우리가 머물렀던 크라운 플라자를 출발하여 약 30분 이동하여 도착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섬이라 그런지 가로등도 거의 없고 가는 길은 아주 어두운 시골길 같았어요. 능숙한 사회자분의 완벽한 운전 솜씨로 쾌적하게 도착했습니다.밤에 갈 만한 곳으로 유명하다 보니 어둠이 짙어질수록 차량들이 끊임없이 오가며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간 날은 달이 너무 밝아서 별빛이 적어 보였어요.사이판 별빛투어를 예약하면 음료와 맥주 중 1인당 1개씩 무료로 제공하고, 레저 시트도 대여해 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왜 돗자리가 필요하지? 라고 생각했는데요.사실 이렇게 누워서 편안하게 밤하늘을 바라보며 가이드님의 설명을 듣는 방식이었죠. 땅에 누운 지 얼마 만인지 캠핑 온 것 같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잠시 밤하늘에서 빛나는 별들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기분을 만끽했습니다.그리고 가이드님이 위치를 알려주셔서 본격적인 별관 쪽을 시작합니다. 별의 이름과 계절에 따라 이곳에서 볼 수 있는 별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치 천문대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 것처럼 자세히 가르쳐 주었습니다.별 이름이 붙은 전설과 신화 등 다양한 이야기도 나누며 즐겁게 보낸 사이판 투어였습니다. 무한한 상상력과 꿈을 만들어주는 어린이와 해외여행 코스였습니다.밝은 달에 의해 쏟아지는 듯한 모습은 보지 못했지만 이곳은 은하수도 볼 수 있는 별을 보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고 빗방울도 한두 방울 떨어졌지만 도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별들은 볼 수 있어 즐거운 밤이 되었습니다.약 40분간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은 후에는 포토타임이 됩니다. 가로등 하나 없는 캄캄한 곳이라 대부분 사진은 포기해야 하는 곳이에요. 사이판 투어를 하니 삼각대와 조명, 소품 등을 갖추고 있어서 인생 사진을 줍게 되었네요.사이판 별빛 투어를 예약하면 멋진 포토존에서 다양한 포즈와 소품을 이용한 예쁜 사진을 찍어줍니다. 소품도 다양하게 가지고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골라 찍을 수 있습니다.다양한 포즈도 알려주시고 예쁘게 사진을 찍어주셔서 해외에서의 추억을 간직하기 좋은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이 되었습니다. 나만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포즈로 찍을지 생각해두셔도 될 것 같아요.나도 별모양 소품을 가지고 사진을 찍었어요. 찍은 사진은 고해상도로 보정해서 카톡으로 보내주셨는데요. 우리는 모두 대만족하면서 사이판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었습니다.아이와 해외여행을 가서 꼭 해야 할 사이판 별빛 투어를 다녀왔어요. 캄캄한 곳에서 별관 쪽을 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낸 밤에 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밤하늘의 별보기 좋은 장소에서 인생사진도 가져온 아이들과 갈만한 사이판 투어였습니다. 다음에는 은하수를 보고 싶네요.▼▼▼ 상세내용과 예약은 이쪽으로▼▼▼사이판 별이 빛나는 투어 사이판 자유여행의 모든 것! 사이판플레이! www.saipanplay.com#사이판별빛투어 #어린이와해외여행 #밤에갈수있는곳 #별관측 #아이들과갈수있는곳 #별보기좋은곳 #사이판투어반자이클리프 북마리아나 제도 96950 반자이클리프반자이클리프 북마리아나 제도 96950 반자이클리프반자이클리프 북마리아나 제도 96950 반자이클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