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업 통신 대리점 비즈 앤드 파트너스의 윤 팀장입니다!!”과연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기업용 인터넷 전화기에서도 녹음 사용이 가능한가요? “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글을 소개하겠습니다.^_^회사, 병원, 식당 등 보통의 고객과 소통하면서 유선 통화가 많습니다.계약 관련 진행 중인 프로젝트 관련, CS등 유선상에서 오가는 이야기도 많아 일일이 다 기록할 수 없기 때문에 오해가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눈물)이런 경우에 대비하기 위한#녹음 서비스!!기업용 인터넷 전화기에 녹음기를 사용할 때, 장비를 구축하거나 시스템 구축에 큰 비용이 발생한다고 오해하고 있는 손님도 계십니다.물론 틀린 말은 없습니다.(웃음)고객 센터처럼 ARS적용, 부재 시 전화 번호를 남기고 대기 시간을 알리는 전수 녹음 등 이런 전문적인 콜센터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사설 업체를 이용할 경우 구축 비용이 발생하는 일이있습니다만, 단순 통화 녹음만 원하는 경우는 구축 비용 없이 저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 통신 3곳이라도 콜센터게 구축 가능한 “클라우드 컴텍”라는 서비스가 있어 문의 주시면 서비스 안내와 요금까지 친절히 상담 드립니다.(초기 구축 비용 X)통신 3개사 모두 녹음 서비스에 대한 부가 서비스는 존재하고 그 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한 LGU+녹음 서비스에 안내하겠습니다.(웃음)
” LG U+ 정액요금제로 저렴하게 녹음 서비스를 사용하자.
인터넷 전화기는 1대당 기본요금(월액 3,000원)이라는 것이 발생합니다. 기본요금으로 전화기를 사용할 경우 통화요금은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이때 통화가 많은 전화기 요금 절감을 위해 나온 것이 바로 ‘정액요금제’입니다.통신 3사 모두 정액요금제는 존재하고 이용요금과 제공되는 통화시간도 거의 같습니다.다만 LG는 정액요금제에 따라 무상으로 지원하는 부가서비스가 충실합니다.그 중에서도 자유 8요금제 이상부터는 금액에 따라 무료통화 제공, 통화연결음 및 ARS 무료이용, 자동녹음 100건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물론, 자동 녹음/수동 녹음의 선택도 할 수 있습니다.(중복사용불가)
” 수동녹음 / 자동녹음 사용방법 ”
녹음은 100건까지 저장되며, 100건 이후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PC에 녹음파일을 저장할 수도 있으므로 저장 후 삭제 또는 삭제해 주셔야 녹음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이 생깁니다.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는 LGU+에서 제공되는 “고급형 세인트 릭스 관리자 서비스”라는 웹 사이트입니다.해당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오른쪽의 화상처럼 녹음 파일을 관리하는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PC에 보존이 필요한 경우는 “다운로드”후”삭제” 하세요!해당 서비스를 복수의 직원이 사용할 경우”사용자 선택”에서 본인의 내선 번호를 클릭하고 확인하세요!^_^외에도 모두 녹음할 수 있는 상품도 있으므로, 문의 주시면 통신 3개 서비스 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시도록 모시겠습니다.이 밖에도 기업 인터넷/사무실 전화기/팩스/녹음 서비스 등 통신에 관하여 필요한 상품을 말씀하신다면 해당 부가 서비스가 존재 여부와 요금까지 친절히 상담 드립니다!!불확실한 점이 있으시면 마음 편하게 문의 주세요.감사합니다^_^
궁금하실 때 네이버톡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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