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0500-101/나이키x오프화이트 에어포스원 미드버시티메이즈

DR0500-101/나이키x오프화이트 에어포스원 미드버시티메이즈

에어포스 1미드 x 오프화이트 화이트 앤 버시티 마이즈 리뷰를 시작합니다.버질 아브로가 죽은 지 어느덧 2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버질아블로를 실제로 만난 2018년 운 좋게 그의 사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https://blog.naver.com/idneyo/221395741672

오프화이트x리모와 캐리어 버질아블로 친필사인이 들어간 비싼 브랜드x비싼 브랜드 여행을 가지 않고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한 오프화이트x리모와 투명캐리어 옛날 리모와… blog.naver.com

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

그가 죽은 지 2년 후 오프화이트는 새로운 변화를 발견하게 됩니다.다양한 제품도 출시했습니다.최근 출시한 이 제품 또한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던 제품이지만 현재 운동화 장면의 대세는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나이키 볼홈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제품은 풀사이즈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없는 신발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구매한 오프화이트x나이키 에어포스 1미드 제품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처음에 무슨 벽돌이 온 줄 알았어요.크기 또한 엄청나게 큽니다.

슈즈박스 2개를 겹친 듯한 포스를 보여준 박스 작게 오프화이트와의 콜라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280포스의 경우는 정사이즈가 좋지만 예전에 구입해서 신었던 포스미드는 반업이 좋을 것 같아요.

박스를 열면 오프화이트 아이덴티티가 보입니다.속지도 너무 예쁘네요.

사실상 이 제품의 인기는 이제 끝인 것 같습니다. 왜 하필 이런 스타일로 콜라보를 했는지, 너무 아쉬웠어요.일단 무게도 너무 무거워요.(´;ω;`)

에어포스1을 기념해 전설적인 실루엣을 미래지향적 관점에서 재해석했다고 하는데 사실상 지금 트렌드는 나이키가 아니네요 ㅠ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과연 그가 현존하는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했다면 이야기가 달라졌을지 궁금하네요.이 제품의 정말 아이러니한 고은은 겉창 부분입니다.안쪽에만 스파이크가 맞춰져 있고 중심이 바깥쪽으로 쏠리기 때문에 실착하는 사람이 많은지 의문이네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사실상 올해 나온 운동화 중에 가장 못생기고 가장 인기 없는 신발이 아닐까 싶습니다.위에서 말한 것처럼 안쪽에만 스파이크가 맞춰져 있고 가만히 있어도 바깥쪽으로 기울어져 있었습니다.오프화이트와 나이키의 콜라보는 사실상 자틴이 마지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오프화이트와 나이키의 콜라보는 사실상 자틴이 마지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오프 화이트를 상징하는 케이블 타이는 이제 화려한 액세서리에 불과하고 트렌드는 항상 바뀌네요.2000년대 초반의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는 운동화지만 실제로는 손이 가지 않을 수 없는 제품이긴 합니다.2000년대 초반의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는 운동화지만 실제로는 손이 가지 않을 수 없는 제품이긴 합니다.2000년대 초반의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는 운동화지만 실제로는 손이 가지 않을 수 없는 제품이긴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